THE UNIT
BRIGHTEN HANNAM

미래의 어반 라이프를 이끌어 갈 확장된 개념의 주거

The Future Living

당신의 직업과 프라이빗 라이프의 경계는 물론, 역동적인 생활 패턴까지 고스란히 반영한 집.

 

브라이튼 한남의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더 유닛(THE UNIT at BRTN.HN)은 확장된 리빙 공간과 룸 사이를 넘나들며 새로운 공간을 만듭니다.

 

도시의 다양한 삶을 즐기는 거주자들을 위한 7가지 펜트(PENT)와 11가지 로프트(LOFT) 타입 중, 당신의 눈부신 삶을 담아낼 ‘나만의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특히로프트 타입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하여 총 24가지 타입별 유닛으로 확장됩니다.

바이오필릭 큐브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의 조우

URBAN LOFT

바이오필릭 큐브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주거 공간의 확장 가능성을 무한하게 펼치는

 브라이튼 한남의 어반 로프트 유닛. 



5가지 타입 | 총 24가지 커스텀 유닛


더 여유로운 생활을 위한 브라이튼 한남의 펜트 하우스

SKY PENT

브라이튼 한남 최상위 3개층에 자리하여,
더 여유로운 생활을 향유하는 개인과 가족 위한 7가지 스카이 펜트 유닛

주방 공간의 우아한 확장,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운 경험

Built-in System

UrbanLoft

Sky Pent


1926년, 이탈리아의 작은 목공방에서 출발한 다다(Dada)는 1972년 가에타노 가라바글리아(Gaetano Garavaglia)가 현재의 이름으로 사명을 변경한 이래, 시대를 초월한 고품격 주방 가구 브랜드로 명성을 쌓고 있습니다. 작은 공방의 장인부터 동시대를 대표하는 현대 건축가와 디자이너까지, 순수한 장인정신에서 출발한 다다의 공간은 주거 공간에서 일종의 교차로가 됩니다


다다가 추구하는 주방 공간은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운 경험’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주변 공간과 통합되어 조화를 이루는 다다의 주방 가구는 브라이튼 한남의 어반 로프트(Urban Loft) 빌트인 시스템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대 고급 주방 가구의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로 알려진 불탑(Bulthaup)은 주방 공간을 건축적 개념으로 재해석하고, ‘건축, 혁신, 정밀’을 핵심 키워드로 독일 바우하우스(Bauhaus)와 장인정신이 결합한 기술적 완벽함과 정교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고품격 주방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주방이란 단순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 아닌, 사람들을 모으고 연결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장소여야 한다고 불탑은 강조합니다. 이러한 철학은 1949년 설립 이래, 70여 년 동안 변함없이 최고의 위치에 존재하는 브랜드의 단단한 기반이 됩니다. 주방이라는 공간을 우아하게 재해석한 불탑의 주방 가구는 브라이튼 한남 스카이 펜트(Sky Pent)의 빌트인 시스템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UrbanLoft

Sky Pent


Urban Loft & Sky Pent


Urban Loft & Sky Pent